본문 바로가기

이슈

힐링캠프 정형돈 한유라의 러브스토리

힐링캠프 정형돈 한유라의 러브스토리


개그맨 정형돈과 부인 한유라의 연애에서 결혼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어제 방송된 힐링캠프에서 공개하였어요!

방송최초, 정형돈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


정형돈은 자신의 아내인 한유라의 첫인상에 대한 질문에

처음에는 흔한 여자 스타일이었다고 말했지만,

한유라는 정형돈에게 세뇌당해 결혼했다고 폭로하여

힐링캠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어요~


정형돈의 결혼 비법은 끊임없는 대시였다고 하였는데요!

한유라에게 이제 결혼 준비해야지~ 라고 세뇌하여

정말 한유라는 정말 결혼준비를 하더라고 말해주었어요~


한유라와 정형돈은 SBS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어요!

이름을 물어보게 되면,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사람들이

'유라야 이리와바' 라고 말하는 걸 듣고 이름이 유라라는것을 알고

김, 이, 최, 박 등 모든 성씨를 다 대입해 가며 미니홈피를 찾았다고 밝혔죠^^


끝없는 구애의 연속과 일편단심 순애보로

미녀작가 한유라와의 결혼에 성공한 정형돈!

어떤 아이돌 걸그룹 보다 더 예뻐보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어요~


정형돈은 아내를 향한 영상편지에서

"고맙습니다. 열심히 살고 있으니까 아기 건강하게 낳고 잘 삽시다" 라고 전했어요^^

오는 12월 쌍둥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정형돈 한유라 부부!

더욱 더 행복한 웃음꽃이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



길, 내일(27일) 무한도전 녹화 참여할까? 초미의 관심사
앞서 유재석, 하하, 노홍철, 박명수, 정준하, 길, 정형돈 등 7명의 멤버들은 '슈퍼7' 콘서트를 준비했지만 무산된 바 있다. 비싼 티켓값 등이 논란이 되면서 콘서트를 주최한 회사에 소속된 길이 하차를 선언한 것....

한가위 특집 미스amp;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 최후의 1인은?
MBC '미스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발대회' 또한, 많은 프로그램과 시상식에서 메인 MC로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해온 탁재훈, 정형돈이 진행자로 가세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무한도전 27일 녹화..리쌍 길, 참여하나 설득中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등 여섯 멤버들이 참석할 예정으로, 하차를 선언한 길의 참여 여부는 아직 미정이다. 하차 선언 하루 전인 지난 20일에도 '무한도전' 녹화에 참여했던 길은 21일 트위터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