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개그콘서트]김기리,서태훈

[개그콘서트]

김기리,서태훈

개그콘서트,김기리,서태훈,불편한진실,멘붕스쿨

누구나 다 그렇듯..일요일 밤은 개그콘서트를 보는 낙으로 살죠~ ㅎㅎ

시우맘도 개그콘서트 애청자 중 1인인데요

시우맘이 개그콘서트를 보는 이유!!

바로 불편한 진실 의 김기리와 멘붕스쿨의 서태훈 때문이랍니다 ㅋㅋ


완전 선한 인상의 김기리 ㅎㅎ



생활의발견에서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하면서 나오는 알바생 김기리 ㅋㅋ



옆집 오빠 같은 느낌의 김기리예요~

아~ 개그콘서트를 보면서 안구정화도 함께한답니다 ㅋㅋ




특히 불편한 진실에서

드라마 재연하느건 정말 너무 재밌게보고 있는데요~




뻔히 어떤 스토리인지 알면서도 ..손발이 오글거리면서도

자꾸 보게 되는 ㅋㅋ 김기리의 연기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버스러운 ㅋㅋ




사진은 김기리 미니홈피에서 퍼왔는데요~

여자개그맨들과 찍은 사진이 엄청 많아요 ㅋㅋ




다 개그우먼 ㅋㅋ 어쩔.





예능에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예요~ ㅎ


그리고 또 다른 개그맨, 바로 서태훈인데요~




동글동글 잘생긴 외모로 웃~길거라고~! ㅋㅋ




정말 잘생긴 ㅎㅎ

부리부리 하게 생긴 서태훈

여자들한테 인기도 많을것 같아요~




잘생긴 얼굴로 이렇게 웃기면 정말 웃긴데 ㅋㅋ




콧구멍 벌렁 거리면서 꺼이꺼이꺼이 꺼~~이~

완전 빵빵 터집니다 ㅋㅋ




ㅋㅋ 서태훈의 어린시절이예요. 완전 울트라 귀요미!




이건 무슨 모델 같아요~

쇼핑몰 모델 ㅋㅋ

매주 일요일마다 눈이 호강하는 시우맘.

사진은 서태훈 미니홈피에서 퍼왔어요~



매주 개그콘서트가 기다려지는 이유. 김기리와 서태훈 ㅎㅎ



예전에 둘이 같이 코너 한적 있었는데..이름은 생각안나고



불편한진실에서 김기리와 김지민이 하는 드라마속의 불편한 진실 같은 코너였는데..



정말 재밌었는데 왜 내렸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갠적으로 다시했으면 좋겠네요 ㅎ







b김기리/b 열애설 해명 “김지민은 선배일 뿐!” 애틋한 눈빛은 그저 연기…
김기리 열애설 해명 [연예팀] 개그맨 김기리 열애설 해명에 네티즌들이... 9월24일 김기리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동료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현재 KBS ‘개그콘서트-불편한 진실’에 함께 출연 중인 김기리와 김지민은...

김지민·b김기리/b, 이번엔 부부 이경규도 놀란 닭살
개그우먼 김지민(좌) 개그맨 김기리(우)ⓒ스타뉴스 KBS... 김지민과 김기리가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KBS 예능국 한 관계자는 25일 오전 스타뉴스에 김지민과 김기리는... 관계자는 김지민과 김기리는 명절에 일어난 상황을...

김지민 quot;b김기리/b와 연애하라고? 개의치 않아quot;
개그우먼 김지민(왼쪽)과 개그맨 김기리 ⓒ스타뉴스 개그우먼 김지민(28)이 후배 개그맨 김기리(27)와 사귀라는... 스타뉴스에 김기리와 엮이는 데 별로 개의치 않는다라며 화면 속 모습은 개그 연기일 뿐이고 김기리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