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소녀시대,윤아 이니스프리 화장품 CF 고래에게 밀린 사연은?

‘소시’ 윤아 화장품 CF 고래에게 밀린 사연은?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1월 1일 출시한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의 인터넷 광고 모델로 기존 모델이였던 소녀시대 윤아 대신 고래를 등장시켜 화제다.

화장품 광고 모델하면 대부분 예쁜 얼굴과 고운 피부를 지닌 미녀의 모습을 떠올린다. 이니스프리의 링클 스팟 에센스 광고는 이러한 고정관념을 과감이 깨뜨린 광고다.

고래가 화장품 광고의 메인 모델이 된 이유는 링클 스팟 에센스의 핵심 성분 때문.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인 링클 스팟 에센스의 핵심 원료는 제주 청정 바다의 참미역과 모자반에서 추출한 ‘바다의 레티놀’. 바다의 레티놀은 강력한 재생력과 해로운 성분을 정화시켜주는 효능이 있다.

이에 광고의 타이틀을 ‘청정섬 제주에서 온 바다식물 이야기’로 정하고 바다식물의 재생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방법을 찾던 중 생각해낸 소재가 바로 고래인 것.

이니스프리 링클 스팟 에센스 동영상 광고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나 유투브 사이트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국내·해외사업 모두 승승장구-대우證
그는 이어 중국 내 화장품 사업도 고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며 저가 화장품인 '이니스프리'의 출시로... 대우증권에 따르면 현재 이니스프리는 상해지역에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점당 월별 매출액은 1억원이다. 김...

아모레퍼시픽, 韓 질적성장 + 中 양적성장...목표가 ↑
김 연구원은 중국 화장품 사업의 경우 브랜드 파워 강화로 고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며 이니스프리 론칭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갖추는 한편 상해공장 신규투자 등으로 성장률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quot;아모레퍼시픽 국내외 성장 기대, 목표 상향quot; - 대우
김 애널리스트는 “중국 화장품 사업은 브랜드 파워가 강해지면서 고성장세를 지속할 것”이라며 “저가 화장품 이니스프리 출범으로 중국의 경기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커진 것도 강점”이라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