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도연 과연 모태솔로??

장도연 화제가됬습니다.

패션넘버5에서 인기를 얻었잖아요 모델포즈~ ㅋㅋㅋ

이번엔 장도연 모태솔로 발언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도전1000곡에 장도연이 출연을했는데요.

이휘재가 박나래랑 장도연에게 두사람모두 이쁘고 섹시해서인기가 많지 않냐 이런질문에박나래는의외이지만 자기가더 인기가많고, 장도연은 모태솔로 라고대답을 했는데요, 장도연은 저는 하얀 백지장 같은 처녀라고 대답을 했는데.

뭐 여기까지도 장도연이 크게 문제가 되지않았습니다. 그냥 놀라웠을 뿐인거죠.

장도연 모태솔로라 ㅋㅋ 장도연 키도크고, 은근 남자들한테 인기많던데..

무튼 여기까지는 장도연때문에 사람들이 의아해 했다죠.


그뒤로 예전에 2006년도에 톡킹 19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는데, 거기서 장도연이 한 발언이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장도연이 출연해서 과거남자친구 발언을 한건데요, 장도연은 과거에 남자친구에게 돼지발정제를술에탔었다고 말을..

장도연 뭔가요? 모태솔로 아닌가. 장도연 ㅋ 이걸로 인해 장도연 모태솔로 발언이. 이슈가 됬습니다.





장도연발언과, 과거 돼지발정제 사건으로 사람들이 해명을 해달라고 난리입니다.

과연 장도연 모태솔로 발언은 사실일런지..


b장도연/b 해명, quot;6년 전 남자친구 에피소드, 거짓이다quot;
ⓒ 장도연 트위터 장도연 해명, 6년 전 남자친구 에피소드, 거짓이다 [서울=뉴스웨이 신영복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남자친구가 없다는 모태솔로와 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25일 장도연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quot;대한민국 개그맨들, 모두 lt;코빅gt; 오고 싶어 한다quot;
색깔 있는 팀은 그대로, 아니면 해체 ▲ '소모임' 팀의 장도연-양세형(왼쪽)과 '개불' 팀의 양세찬-이용진... '양세진'에서 이용진과 양세찬은 '개불'로 새 팀을 만들었고, 양세형은 '이개인'의 박나래·장도연과 85년생 소띠...

b장도연/b 사과, quot;웃기려 한 것일 뿐, 세치혀 반성중quot;
[뉴데일리-김세진 기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모태 솔로'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장도연은 25일 자신의... 앞서 장도연은 '모태 솔로'발언을 해 논란의 대상이... 18금'에서 장도연이 과거 남자친구 술에 돼지 발정제를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