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 사랑해여 가애란아나운서!!!!!!!!!!!!!!!!!!!!

하.. 요즘 덕내나는 포슷힝밖에 안해가꼬 참 유감인 블로그가 되어따

아 원래 덕내나는 블로그엿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지성인에게 빠져잇당 이언니 너무 훌륭해 아 우선 프로필부터


이언니 그러니까 올해 만 29??????? 맞음? ㅋ???? 헐 이언니 캐동안이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히 채널돌리고 잇다가 이거슬 보앗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녀가 잇는겨 내가 생각하는 선녀가 바로 여깃구나 ㅋㅋㅋㅋㅋ 진짜 이정도엿음 ㅋㅋㅋㅋㅋㅋ

국악한마당을 진행하는 아나운서니까 그 프로그램에 맞게 한복을 입고 진행함

아래는 진***라는 블로그에서 퍼왓눈데 거기서 한복지원하는둡

사진투척














물론 이것만 하는 건 아님

여러가지 진행을 하드라고 프로그램 일일히 설명하기 귀찮고 ㅋㅋㅋㅋㅋㅋ 걍 옛다사진





이언닌 앞머리 잇으나 없으나 이뻐..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제 국악한마당 팬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국악한마당 토요일 낮 12시 10분부터 방송하고 잇으니까 우리나라 전통음악도 듣구^.^ 가애란선녀님두 보구^..^ ㅋㅋㅋㅋㅋ

::: 이거 결국 프로그램 홍보냐며..

::: 가애란아나운서 싸이도 안하고 그 흔한 트위터 페북도 안한다 ㅠㅠㅠㅠㅠ 이러면 안되여 ㅠㅠㅠㅠㅠ

미모 폭발 b가애란/b 아나운서 화제
[쿠키 뉴스] KBS 가애란 아나운서의 미모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미모 종결자 아나운서’라는 제목으로 가애란의 방송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b가애란/b 미모 화제, 또 다른 아나운서계 여신 탄생?
가애란 미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KBS 아나운서 가애란 미모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미모 종결자 아나운서’라는 제목의 글과 가애란... 이번에 공개된 ‘가애란 미모’ 사진에는 가애란 아나운서가...

b가애란/b 미모 종결 아나운서 등극 ‘청순+단아 다 갖췄네’ 깜짝
가애란 미모에 네티즌들의 눈이 돌아간다. 최근 한 온라인... KBS 가애란 아나운서의 방송 출연 장면을 캡처한 사진이 몇 장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가애란 아나운서는... 특히 아나운서 가애란의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은 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