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회장님폰 옵티머스G 후기

회장님폰 옵티머스G 후기


안녕하세요, 한우리 입니다 -

오늘은, 어제 약속드렸던 ~ 회장님폰, 옵티머스G 쇼케이스 후기로 찾아왔답니다 ^_^

실제로 옵티머스G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유명 개그맨들과 손연재가 함께해서더욱더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는데요 ~

무엇보다 정보로만 만나보던 옵티머스G를 실제로 보고 만지며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지금부터 생생한 옵티머스G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

읽어보기전, 손가락 꾸~욱 !!



지난 9월 18일(화)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LG 옵티머스G의 런칭행사가 있었답니다 ^^

도착하니, 이미 LG 관계자분들과 수많은 기자분들이 와 계시더라구요 !

저도 두근그리는 마음으로 ~ 후다닥 들어가 보았습니다 ^^




그랜드 힐튼 호텔 컨벤셜 홀에 들어서니 ! 따끈따끈한 옵티머스g가 쫘르륵 ~ 놓여 있었답니다 ^^

초대된 모든 사람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어요 ^^




옵티머스G (LG-F180) 한우리의 IT 화장대

CPU

퀄컴 1.5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APQ 8064

카메라

후면 1,300만 화소, 전면 130만 화소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크기

131.9 x 68.9 x 8.45mm

램(RAM)

2GB DDR2

무게

145g

디스플레이

4.7인치 True HD IPS+(1280*768)

배터리용량

2,100mAh

스펙은 변함없이 그대로 출시 ~ !!퀄컴 1.5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APQ 8064 cpu에 2GB램..

1300만 화소의 카메라 탑재 !! 대박이죠? ㅎㅎㅎ




완전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출시전부터 LG만의 L스타일에 더 세련스러움을 가미했다고해서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훨씬 더 고급스럽고 예뻐요

모서리는 둥글게 처리했지만, 뭔가 딱 떨어지는 느낌?이라 더 세련스러워 보인답니다 ^^

베젤은 더 얇아져서, 베젤이 있는건가? 라는 생각마저 들었네요 ~

옵티머스G는 확실히 더 고품격 스럽고.. 미니멀로 대표되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헤리티지를 계승했는데요.

여기에 세련미, 절제미, 격 등의 심미적 요소를 추가해.. 최고의 디자인을 뽑아낸 듯 하네요.

지금까지 나왔던 옵티머스뷰나 옵티머스LTE2의 L스타일보다 더 고급화 된느낌 이에요.

확실히.. 회장님폰이라도 불리우는 옵티머스G의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짠 ! 터치하면 하단에 3개의 메뉴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

이렇게 물리적 버튼을 없애버리고, 터치식으로 해 놓아서 더 깔끔하답니다 ^^

사실 터치식은 좀 불편한 제품들이 많이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옵티머스G는 사용하는내내

터치식 버튼의 불편함을 못 느낄 정도로 터치감이나 사용하는 부분에선 버튼식 못지않게 참 좋았어요 ^^







윗면/밑면

장소가 어두웠던터라.. 화질이 좀 떨어지고 흔들렸지만..양해를 ㅠ.ㅠ

윗면에는 3.5파이 단자가 위치해 있고, 밑면에는 충전단자가 위치해 있어요 ^^







옵티머스g의 좌측 상단에는 볼륨키가 위치해 있어요.







옵티머스g 우측 상단에는 파워전원 버튼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옵티머스g를 측면에서 바라봤을때, 옵티머스g만의 매력적인 디자이은 제대로 느낄 수 있는대요 !

마치 일자로 떨어지는 듯한 화면과 측면의 모습이 넘 고급스럽고 세련스럽지 않나요? _ ㅎㅎ





이렇게 한손에 쥐고 전원버튼을 누를 수 있기때문에, 더 편하답니다 ^^




옵티머스g의 디자인 중 대박은 뒷면에 또 ! 있습니다 ~ _

옵티머스G의 후면은G2 Touch Hybrid 기술로 완벽한 블랙의 일체감과

보석같은 후면 재질로 디자인의 품격을 높였는데요, 이게 저 모습 그대로가 아니라 ! 빛에 따라 보석처럼 반짝이는게 대박이에요


기존의 다른 스마트폰과는 확실히 차별화 된 ! 디자인을 이번 옵티머스g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옵티머스g 화이트 !!

옵티머스g 화이트도 대박 ~~ ㅎㅎ 앞면은 같은 블랙으로 처리했지만...

측면과 뒷면이 화이트 랍니다 ㅎㅎㅎㅎㅎ







윗면/아랫면










이렇게 전면을 빼고는 다 화이트로 처리되어 있어요 ^^

이렇게 ~ 화이트 이지만, 전면의 블랙처리는 옵티머스g만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데요.

그래도 ! 전면까지 올 화이트 컬러가 더 추가되었다면 더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은 남네요 ^^


화이트 역시 뒷면이 대~박 !!







사진상으로는 좀 저렴해보이나? 라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화이트 컬러는 진짜 두 눈으로 봐야 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

빛에 따라 보석처럼 반짝이는 느낌때문에

유리알같은 느낌의 후면이 너무도 예쁘고, 수려한 느낌까지 준답니다 ^^


좌 : 옵티머스g / 우 : 옵티머스lte2

옵티머스lte2와 비교해보면 ! 확실히 더 고급스럽고

보석처럼 빛나는 후면 디자인이 더 고급스럽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

물론 옵티머스lte2 패턴의 지문방지 만큼을 따라가지 못 하겠지만요 ㅠ.ㅠ







어떻게보면 아무 패턴이 없는 유광디자인으로 보였다가도.. 어느순간 빛에 따라 보석처럼 빛나는 패턴 !

정말 어디에서도 보지 못 했던, 옵티머스g의 디자인은.. 볼수록 매력적인 것 같아요 ^^




짠 !! 확대해서 보니 확실히 보석같은 반짝임이죠? ㅎㅎ

절대절대 저렴한 느낌의 반짝임이 아니라.. 보석으로 수 놓은듯한 반짝임이라

빛에 따라 반사될때마다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




웹서핑을 해 보았는데,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는 관계로 ~ 속도면은 다음 기회에 다루도록 하구요 ^^

확실히 트루 HD IPS+ 디스플레이는 눈이 피로감이 덜하고 가독성이 뛰어난 것 같아요 ^^




옵티머스G의 대박 ~ 카메라 ~ !!

130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가 탑재되어있어 더욱 디대되었던 옵티머스G ~

카메라 어플을 바로 실행해 보았는데, 아쉽게도 장소가 너무 어두워서 그 성능을 제대로 다루지 못 했어요 ㅠ.ㅠ

하지만 ! 조만간 카메라 포스팅으로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셔도 좋습니다 ㅎㅎ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많은 개그맨들과 손연재양이 함께해서 더욱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_ ㅎㅎ





옵티머스G를 넘 ~ 만족스럽게 사용한다며 좋아하는 손연재양 ~ 넘 이뿌죠? ^^

동영상을 보면서 카톡을 동시에 할 수 있는, Q슬라이드 기능이 진짜 좋더라구요 ^^

동영상 시청 중 원하는 화면을 마음대로 확대하는 라이브줌까지 !

이번 옵티머스G는 스펙 및 디자인 뿐 아니라 UX면에서도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




이렇게 회장님폰으로 많은 기대를 받암ㅅ던, 옵티머스G 후기어떠셨나요? ^^

기대치에서 떨어진다는분들도 있었지만, 저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어떤제품이던 기대가 높은만큼 기대치도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제가 경험한 바로는 옵티머스G !!확실히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는 것같습니다^^

조만간 옵티머스G의 디자인 및 성능, 카메라, UX까지 ! 다양한 활용기로 찾아오도록 할테니 기대해 주세요 ^^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다면, 공감.덧글 부탁드려요 ~ ^0^ !!

오픈캐스트 개설했답니다 !! 앞으로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한우리'와 이웃 맺으시면 쭈~욱 좋은인연 만들어 갈 수 있어요 -

LG b옵티머스G/b 출시기념 하늘사진찍기 행사
▲ LG전자가 최강의 하드웨어와 창조적 UX를 탑재한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G’ 출시를 기념해 ‘G in the CLOU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위치정보는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벤트 개시일부터...

[앱 월드] 하반기 스마트폰 경쟁 뜨겁다
LG전자의 옵티머스G, 팬택의 베가R3, 그리고... LG전자가 그룹의 역량을 총 집결해 옵티머스G를 내놓은 만큼... 영광을…LG전자, 옵티머스G 공개=LG전자가 그룹의 역량을 집중시킨 스마트폰 옵티머스G를 공개했습니다. 세계...

뜨거운 스마트폰 출시 경쟁, 올해 하반기 빅뱅
◇LG전자, '옵티머스 G'로 명예회복 LG전자는 '옵티머스 G'로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다. '옵티머스 G'는 4.7인치 'True(트루) HD IPS+', '커버유리 완전 일체형 터치 기술' 공법 등이 적용했다. 독창적인 기술도 대거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