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무결점 도자기 피부 연예인, 김연아·김재원 1위

무결점 도자기 피부 연예인, 김연아·김재원 1위[DIP통신] 2011년 09월 16일(금) 오후 03:45

| 이메일| 프린트

[경기=DIP통신] 전용모 기자 = 가장 부러운 무결점 도자기 피부 남녀 연예인으로 피겨여왕 김연아와 배우 김재원이 1위에 꼽혔다.

대한민국 대표 도자기 축제인 ‘이천도자기축제’가 네티즌 1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한 설문조사결과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재원이 각각 32%, 33%의 지지를 얻었다. 뒤이어 아이유와 닉쿤이 19%, 16%의 지지를 받아 2위에 뽑혔다.

응답자들은 “김연아 선수는 화장품 모델 못지않은 외모와 피부 그리고 무결점스케이팅 실력의 미녀”라고 답했고 “김재원은 해맑은 미소로 1세대 살인미소의 소유자이며 군대제대 이후에도 우유빛깔 피부를 자랑해 도자기피부와 어울린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영화 ‘사랑과 영혼’의 주인공 커플처럼 ‘도자기를 가장 잘 빚을 것 같은 연예인 커플은?’이란 설문조사에서는 48%의 지지를 받은 영화계 공식커플 유지태-김효진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밖에도 ‘분위기 있는 가을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연예인’이란 설문에 원빈이 1위를 차지했다.

이천도자기축제 측은 “김연아와 김재원의 빚어놓은 것 같이 반듯한 얼굴선과 투명한 얼굴빛이 마치 고운 빛을 내는 도자기와 같은 이미지를 주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천도자기축제 홈페이지를 비롯한 마이크로 사이트 등을 통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재밋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천도자기축제는 ‘불의 여행(Journey From Fire)이란 주제로 9월 24일부터 10월 23일까지 한 달간 경기도 이천 설봉공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는 격년으로 열리는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와 동시에 개최돼 축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세계도자비엔날레의 국제공모전, 프랑스 현대 도예전 등 국내외 도예작가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jym196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용모(기자) jym1962@dipts.com

전향적 발언·인정에 호소..절박한 박근혜
김재원 신임 대변인이 전날 저녁 기자들과의 저녁식사 자리에서 막말로 물의를 일으킨 것도 부정적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김 대변인은 이에 대해 YTN 라디오 인터뷰에서 “부끄럽다.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반성하고 있다”...

새누리, ‘막말논란’ b김재원/b 대변인 임명 고심
새누리당이 24일 ‘취중 막말 논란’을 일으킨 김재원 의원의 임명 여부를... 최고위원회의에서는 김재원 의원의 대변인 임명안이 상정되지... 이날 새누리당의 한 핵심 당직자는 “오늘 최고위에서는 김재원 대변인...

박근혜, 추석前 과거사 전격사과..여론 주목
김재원 신임 대변인 내정자가 어제 기자들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박 후보의 정치입문은 아버지의 명예회복을 위한 것이라고 발언한 사실이 알려진데 따른 것입니다. 민주통합당 정성호 대변인은 친박계인 김 의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