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2중대2소대62번 김재원님♥

김재원아 안녕 ~누님이다 ..누나가 요즘 너무 바뻐가지고 잠 잘시간도 없었다 .. 편지쓰고 자야지 자야지 하면서 잠들어서..일어나면 씻고 일나가고..미얀타ㅋㅋㅋ이해하지 ?? 이해못ㅎㅏ면 나중에 용돈없고..말만해 ㅋㅋ 아 마따 오늘 전화왔는데..또전화못받음.. 엄마랑 나랑은 진짜 왜그러냐 ::: 아무튼 쫌 지나니깐... 그날ㅊㅓ럼 눈물은 안나와ㅋㅋㅋ 김재원 이젠 쫌만 있음 수료식인데 ..누나볼 생각하니깐 좋아죽겠냐 ??? 누나는 요새 바뻐가지고 아들 생각은 조금밖에 못했다 ... 그래도 군바리 보면 찡했다..내새끼도 군인인데...이러면서 ~ 야 그리고 수료식날 편지봉투랑 편지지 빼고 챙겨 가야할거없어?? 필요한거 있으면 빨리 빨리 보내달라고..머가필요 하다고 말을해야지 미리 준비해서 챙겨가지...멍충아!!! 또 의정부 드러갈때처럼 그러지말고 ..맞기시르면

미리미리 준비할수 있게..해주겠니??ㅋㅋㅋ 수료식날은 걱정마 누나가 엄마모시고 10시까지 갈거니깐 먹거리는 누나가 알아서 준비해갈께~ 그리고 김재원이 누나말 잘드러..안그럼..수료식날 안갈수가있오... 엄마랑 나 안가면 ..너못나오는거알징?? ㅋㅋㅋ누나한테 편지 쓸때..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잘써 그러니깐..그래야지 누나가 너가 더보고싶어서 가지..아님 감동받아서 가던가::

안그래??? ㅋㅋㅋㅋㅋ누나오늘바뻐서이만 재원아사랑해 .....

새누리, ‘막말논란’ b김재원/b 대변인 임명 고심
새누리당이 24일 ‘취중 막말 논란’을 일으킨 김재원 의원의 임명 여부를... 최고위원회의에서는 김재원 의원의 대변인 임명안이 상정되지... 이날 새누리당의 한 핵심 당직자는 “오늘 최고위에서는 김재원 대변인...

박근혜, 추석前 과거사 전격사과..여론 주목
김재원 신임 대변인 내정자가 어제 기자들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박 후보의 정치입문은 아버지의 명예회복을 위한 것이라고 발언한 사실이 알려진데 따른 것입니다. 민주통합당 정성호 대변인은 친박계인 김 의원의...

역사관 수정 없인 2040 결집 못해…꼬리무는 당내 악재 돌파구 계산도
그는 그러면서 “김재원 새누리당 대변인이 말한 것처럼 박 후보가 정치하는 게 아버지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정말 국민 대통합 시대를 열기 위한 것이라면 보다 진정성 있는 후속조치가 필요하다”며...